2011-전성률-브랜드 위기의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에 관한 연구
전성률, 주태욱, 김경호, 박준형
Journal of Korean Marketing Association Vol. 26 (June) 25~44
전성률, 주태욱, 김경호, 박준형
Journal of Korean Marketing Association Vol. 26 (June) 25~44
'문헌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JBR] Positioning options for achieving brand association: a psychological categorization framework (0) | 2011.03.28 |
---|---|
[소비자광고심리] 광고모델의 매력성에 대한 소비자의 부정적 감정에 관한 연구 (0) | 2011.03.19 |
[소비자광고심리] 고객의 심리적 요인이 서비스 이미지-광고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레스토랑을 중심으로 (0) | 2011.03.19 |
[마케팅연구] 브랜드 애호도에 대한 인적동일시 경로와 브랜드 동일시 경로 연구 (0) | 2011.03.19 |
[마케팅연구] 재개념화에 따른 브랜드 감정의 유형화에 관한 연구 (0) | 2011.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