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미팅 결과.
- 토톨로지에 빠질 수 있는 위험.
- 브랜드 연상 네트워크에 대한 측정에 그치는 경우 연구는 별 다른 implication을 줄 수 없음
- 아이코닉 브랜드로 진화해 가는 과정에 대해 밝히는 것이 중요. ->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밝힐 것인가?
굉장히 어려운 문제 일 것임.
- 아이코닉 브랜드에 대한 명확한 정의, 아이코닉 브랜드를 연구해야하는 목적이 필요.
연구 두달째
약간씩 발전하는 거 같으면서도..
여전히 그자리인 것 같기도하고...
하지만 점차 하나하나 완성해가는 과정이 흥미롭다.
좀 더 속도를 박차를 가할 필요가 있다.
이제 지금부터가 진짜 시작이고, 내 연구의 핵심이다.
과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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