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구단을 좋아하면 모기업을 좋아할 것인가? 이것에 대한 가정이 필요하다.

2> 전이 - 연상에 대한 논리가 필요하다.
- 전이의 힘이 나온 이유? 논리적 고리.

3> 팬의 연상이 많으면 무조건 좋은가? 왜?

4> 개별 수준의 논의가 꼭 될 필요가 있는가? 전체적인 측면에서 봐야 하지 않는가?

5> 연상의 원인 변수와 결과 변수를 생각해보자.

연상은 경험을 통해서 축척 된다.

원인에 대한 이해가 동반되면, 결과에 대한 예측이 가능하다.

6> 종속변수에 대한 보다 세분화된 개념을 제안하는 것이 더 의의가 있을 것이다.
단순한 태도가 아니라, 좀 더 세분화된 어떤 개념에 대한 측정이 가능하다는 것을 제안한다면 의의가 있다.

용서, 탄탄함, 긍정적인 태도가 오래 간다. 
사고를 쳐도 덮어준다.
태도의 지속성과 항상성

정교한 측정치의 가치가 있는 y가 필요함.

전이, 항상성, 어려운 결정, 희생, 딜레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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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변수는 무엇이 될까?

무엇일까?

기업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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