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와 관련된 모든 개념을 다 들고올 필요가 없다.

연구에 대한 초점을 좁히는 것이 필요하다.

연구의 큰 문제는 아래 둘 중 하나가 될 수 있겠다.
어떻게 좋게 만들 것이냐?
어디에 포지셔닝시킬 것인가?

소비자의 제품 관점 방법 중 무엇이 중요한가? 중심성/연결성 등등... 또는
시장 소비자에 따라서 무엇이 중요한가를 예측하는 방향이 낫지 않겠는가?

무엇을 연구 할 것인가?


무엇을?


'===== 대학원 ===== > 연구미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멘트  (0) 2011.04.20
110216 연구미팅  (0) 2011.02.16
[100504] 정기 연구미팅  (0) 2010.05.05
[100429] 임시연구미팅  (0) 2010.05.05
[100428] 정기 연구미팅  (0) 2010.05.04
블로그 이미지

브라보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