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y 7, 2012

In Ads, the Workers Rise Up ... and Go to Lun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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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충 내용은 요즘 광고 프로모션에서 현대인들의 일상탈출을 주제로한 것들이 많다는 것.

사무실에서 열심히 일하던 여자가 갑자기 책상위로 올라가서는

"나는 일년에 47일 밖에 휴가가 없어요, 이건 미친짓입니다!
우리 다같이 우리의 여름 휴가를 돌려 받읍시다!"  라고 외친다.

일부만 박수를 치고, 대부분은 벙찐듯 애써 외면한다.


광고주는 라스베가스 머시기다 ㅎㅎ 결론은 라스베가스 와서 놀란 이야기.

그외 관련된 광고 예들을 보여준다.

처음엔 계속 비슷한 예만 나오길래 무슨 목적의 기사인가 했는데.
기사 말미에 이러한 트렌드가 시사하는 바가 정리되어 있다.

"날마다 반복되는 죽어라 일하는 경험으로 부터 탈출하는 것은 정말 멋진 일이다.
사람들은 한 숨 돌리고 이렇게 말하기를 굉장히 원한다. 
'이보쇼들 나는 내 가족들에게 집중하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경제적인 방법을 찾기를 원합니다.'"


* 몰랐던 표현들.

handful of employees applaud.

“It’s just a great way to escape that day-to-day, nose-to-the-grindstone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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